베트남 다낭 마사지 스파365, 차별화된 서비스로 한국인 관광객 인산인해 < 생활 문화 < 경제속보 < 기사본문 이투뉴스

베트남 다낭 마사지 스파365, 차별화된 서비스로 한국인 관광객 인산인해 < 생활 문화 < 경제속보 < 기사본문 이투뉴스

베트남 다낭 마사지 스파365, 차별화된 서비스로 한국인 관광객 인산인해 < 생활 문화 < 경제속보 < 기사본문 이투뉴스

Blog Article


마사지샵을 고를 때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우선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은 뷰티 네스트에 들러 보기를 추천해요. 뷰티네스트는 관광객보다는 현지인들의 사랑을 받는 스파로, 베트남 유명 뷰티 블로거가 극찬했다고도 해요. 또한 마사지를 받는 공간이 프라이빗하게 칸막이로 나누어져 있어 더욱 편안한 분위기에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 다음에 누우라고 말한 후 본격적인 마사지를 진행해줍니다. 마사지 도중 가끔 "괜찮아요?"라고 한국어로 물어봐줍니다. 사진에 나오지는 않았지만 제 기억으로는 마사지 시작 전 어떤 마사지를 원하는지 (집중 부위, 강도 등) 간단한 설문조사를 했던 것 같아요. 몸에 외상이 있으신 분들은 이 설문지에 적으시면 그 부분은 피해줍니다. 이번 여행의 주 목적 중의 하나가 마사지를 받는 것이었기 때문에 마사지샾 고민을 정말 많이 했었어요.


호텔과 함께 운영하는 곳이라 깔끔하고 리셉션 직원들도 친절하기로 유명해요. 마사지 룸부터 화장실까지도 청결하고 상주하고 있는 테라피스트 수도 많아서 기다림 없이 스파를 즐길 수 있어요. 트로피컬스파의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 모두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분위기라 다낭 여행의 시작과 마무리 또한 좋게 느껴질 거예요. 물론 현지 어를 완벽하게 구사하시고 교민이거나 하신다면 다낭 붐붐 중에 로컬도 가봄직 합니다.


귀여운 인테리어와 함께 많은 직원을 고용해서 최근 교민들에게까지도 관심을 받고 있는 업소인데요. 직원들이 어리고 귀엽게 생긴 애들이라 흐뭇하게 마사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픽업 및 드랍도 가능하며 예약 방문을 하셔서 90분 코스로 이용하시면 딱 좋습니다.


출발 1-2일전 고객님의 이메일 또는 마이페이지에 기재후 담당자가 문자 안내 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는 담당자에게 받은 안내문과 일정표를 확인하시고 여행준비 해 주시면 됩니다. 예약주신 상품이 마감되었거나, 최소출발인원이 충족이 안되서 예약진행이 불가할 경우 담당자가 예약마감/예약불가를 문자로 안내해 드립니다. 단, 대안상품이 있을 경우엔 같이 안내가 나가오니 문자를 상세히 읽어 주시고 이해가 안되실 경우 고객님의 예약담당자에게 바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가게는 멀리서 찾아가기 보다는 자신이 돌아다니는 동선안에 있거나 숙소의 근처가 좋습니다. 저렴한 마사지 숍들은 샤워를 하지 않고 바로 마사지를 받으니 마사지를 받기 전에 샤워를 하고 가면 더 개운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다낭여행 중 하루 1마사지를 받으려고도 생각했으나 마사지를 받고 나면 노근노근하고 몸에도 무리가 가는 것 같아 4번만 받았습니다. 돈을 벌기 위해서는 본인이 특출나게 잘해야 하기에 고객 입장에서는 상당한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고 폭탄을 만날 확률은 아무래도 적습니다.


이곳은 건축에 양생이 필요한 기후가 아니기때문에 건물도 진짜 뚝딱뚝딱 올라가고요. 하루하루 심시티를 눈으로 실제로 보는 맛에 살고 있습니다. 외국인에게는 처음에 통상 가격 대비 2배이상 높은 가격을 부른다는 점 꼭 기억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동에 편리하도록 픽업 서비스도 진행중이며, 짐 보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해서 마사지 이후 다른 일정이 있어도 편안하게 맡길 수 있답니다. 안락한 마사지 공간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힐링을 즐겨보세요. 마사지 전에는 코코넛을, 마사지 후에는 망고를 비롯한 열대과일들과 티타임이 제공되는 오가닉 플러스 스파. 한국어 소통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프랑스 바디 제품을 이용하여 제공되는 고급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전신, 어깨 및 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핫 스톤, 천연 에센셜 오일, 허브로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골든 로터스 스파는 1호점 부터 3호점 까지 있어 각 지점의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예약한 곳의 위치를 미리 정확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동남아 국가 어디를 여행하다 보면 길거리에서 의정부op 쉽게 마사지 업소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워낙 종류도 다양하고 나라나 도시에 의정부 오피 따라서도 특색이 전부 다른데요 의정부op 다낭은 도시의 특성상 의정부오피사이트 현지인을 대상으로 하기 보다는 외국 관광객들에게 맞춘 마사지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다낭의 깔끔한 인기 스파,
틴틴 스파 & 마사지

다낭의 핫한 스파 샵!

Report this page